본문 바로가기
영화음악 OST

디즈니 정글북 OST 모음듣기 Thg Jungle Book OST - The Bare Necessities, Trust In Me, I Wan'na Be Like You 더 베어 네시시티즈 트러스트 인 미 아이 워너 비 라이크 유

by 바스터드 2016. 4. 19.

디즈니 정글북 OST 모음듣기 Thg Jungle Book OST - The Bare Necessities, Trust In Me, I Wan'na Be Like You 더 베어 네시시티즈 트러스트 인 미 아이 워너 비 라이크 유


Thg Jungle Book 2016 정글북은 1967년에 나온 월트 디즈니사의 애니메이션을 실사로 리메이크한 영화입니다.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영국의 소설가 겸 시인인 Rudyard Kipling 러디어드 키플링 (1865년12월30일 출생 ~ 1936년1월18일 사망)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정글북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갓난 아기일 때 정글에 버려져서 늑대소년으로 자란 소년 모글리가 주인공으로 못된 호랑이 시어칸이 정글에 돌아오자 늑대들이 모글리의 안전을 위해 인간세계에 돌려보내기로 결정합니다. 바게라 표범과 모글리는 길을 떠나게 되는데 여행 도중에 굶주린 비단뱀 ‘카’의 유혹에서 도망치기도 하고 태평스러운 곰 ‘발루’를 만나서 친구가 됩니다. 그렇게 표범과 곰과 함께 여행을 이어가던 모글리는 질투심 많은 원숭이왕에게 납치되었다 탈출하기도 하는 모험 이야기입니다.


원작 소설과 디즈니 만화영화는 전체적인 분위기가 다르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은 원작소설을 읽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밝은 가족영화 분위기인 애니메이션과 달리 소설은 정글에 비유한 인간사회와 이방인에 대한 차별 등을 복잡하게 다룹니다. 


정글북은 미국에서 2016년4월15일에 개봉해서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면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2016년6월2일이 개봉일로 발표됐습니다. 


영화음악은 사운드 트랙리스트가 24개 나와있고 그 중에서 3곡이 유튜브에 공개되었습니다. The Bare Necessities, Trust In Me, I Wan'na Be Like You입니다. The Bare Necessities는 곰 발루, Trust In Me는 비단뱀 카, I Wan'na Be Like You는 원숭이왕이 부르는 노래입니다. 이 곡들은 1967년에 나왔던 주제가를 리메이크했습니다.


아래에 있는 OST 동영상 모음에 2016년 버전과 1967년 버전을 함께 올렸습니다. 원작 버전이 리메이크 버전보다 더 만화음악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디즈니 정글북 OST 전곡 유튜브 팝송 Music Video 동영상 (자동재생 반복재생)




1. The Bare Necessities 더 베어 네서시티즈 2016

2. Trust In Me 트러스트 인 미 2016

3. I Wan'na Be Like You 아이 워너 비 라이크 유 2016

4. The Bare Necessities 1967

5. Trust In Me 1967

6. I Wan'na Be Like You 1967


정글북 예고편 캡처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