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음악 가사해석

나의 어머니 OST 지미 오스몬드 - 마더 오브 마인 Jimmy Osmond - Mother of Mine 가사해석 번역 발음

by 바스터드 2020. 12. 31.

나의 어머니 OST 지미 오스몬드 - 마더 오브 마인 Jimmy Osmond - Mother of Mine 가사해석 번역 발음


마더 오브 마인은 1971년에 스코틀랜드의 어린이 가수 Neil Reid 닐 리드가 불렀던 곡입니다. 닐 리드는 작곡가 Bill Parkinson 빌 파킨슨이 쓴 이 곡을 ITV's Opportunity Knocks에서 불러서 우승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1972년에 Jimmy Osmond, 지미 오스몬드가 자신의 앨범 Long Haired Lover from Liverpool에 수록한 리메이크 버전이 더 유명합니다. 1972년에는 또한 폴 모리아 악단이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연주하기도 했고, 2009년에는 뉴질랜드 가수인 헤일리 웨스튼라가 부르기도 했습니다. 


노래 내용은 제목처럼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에게 바치는 노래입니다. 인상적인 건 여기 나오는 엄마는 자식이 원하는 삶을 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일을 똑바로 처리하는 방법은 어떤 건지 등을 가르쳤습니다. 정말 훌륭하네요.


1번 트랙은 원곡자인 닐 리드가 부르고 2번부터는 지미 오스몬드가 부릅니다.



나의 어머니 OST 지미 오스몬드 - Mother of Mine 전곡 유튜브 팝송 Music Video 동영상 (자동재생 반복재생)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f5sU8-_h3eKRms9EoNdxeXUUlvDSUqO




지미 오스몬드 - 마더 오브 마인 원곡 발음 가사해석 


Mother of mine

마더 오브 마인

나의 어머니


You gave to me/ all of my life/ to do as I please

유 게이브 투 미 올 오브 마이 라이프 투 두 애즈 아이 플리즈

당신은 내가 원하는 인생을 온전히 살게 해주셨어요


I owe everything I have/ to you

아이 오우 에브리띵 아이 해브 투 유

내가 가진 모든 것은 당신 덕분이예요


Mother, sweet mother of mine

마더 스위트 마더 오브 마인

어머니, 다정한 나의 어머니



Mother of mine/ when I was young

마더 오브 마인 웬 아이 워즈 영

나의 어머니 내가 어렸을 때


You showed me the right way/ things should be done

유 쇼우드 미 더 라이트 웨이 띵즈 슈드 비 던

당신은 내게 제대로 일하는 방법을 보여주셨죠 


Without your love, where would I be?

위다웃 유어 러브, 웨어 우드 아이 비?

당신이 안계셨다면 나는 어디에 있을까요?


Mother, sweet mother of mine

마더, 스윗 마더 오브 마인

어머니, 다정한 나의 어머니



Mother, you gave me happiness/ much more than words can say

마덜, 유 게이브 미 해피네스 머치 모어 댄 워즈 캔 쎄이

어머니, 말로 다 할 수 없는 행복을 주셨어요


I pray the Lord that/ he may bless you/ every night and every day

아이 프레이 더 로드 댓 히 메이 블레스 유 에브리 나이트 앤 에브리 데이

신께서 어머니에게 축복을 내리시도록 매일 밤낮으로 나는 기도해요 



Mother of mine

마덜 오브 마인

나의 어머니


Now I am grown 

나우 아이 엠 그로운

이제 난 다 컸어요


And I can walk straight all on my own

앤드 아이 캔 워크 스트레이트 올 오브 마이 오운

그리고 나 혼자서도 똑바로 걸어갈 수 있죠


I'd like to give you/ what you gave to me

아이드 라이크 투 기브 유 왓 유 게이브 투 미

당신이 내게 주셨던 것을 돌려드리고 싶어요


Mother, sweet mother of mine

마더, 스윗 마더 오브 마인

어머니, 다정한 나의 어머니 (반복) 



Mother, you gave me happiness much more than words can say

마덜, 유 게이브 미 해피네스 머치 모어 댄 워즈 캔 쎄이

어머니, 말도 다 할 수 없는 행복을 주셨어요


I pray the Lord that he may bless you every night and every day

아이 프레이 더 로드 댓 히 메이 블레스 유 에브리 나이트 앤 에브리 데이

신께서 어머니에게 축복을 내리시도록 나는 매일 밤낮으로 기도해요



Mother of mine

마덜 오브 마인

나의 어머니


Now I am grown 

나우 아이 엠 그로운

이제 난 다 컸어요


And I can walk straight all on my own

앤드 아이 캔 워크 스트레이트 올 오브 마이 오운

그리고 나 혼자서도 똑바로 걸어갈 수 있죠


I'd like to give you what you gave to me

아이드 라이크 투 기브 유 왓 유 게이브 투 미

당신이 내게 주셨던 것을 돌려드리고 싶어요


Mother, sweet mother of mine

마더, 스윗 마더 오브 마인

어머니, 다정한 나의 어머니 (반복)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