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드팝송 가사해석

이매진 드래곤즈 - 데몬즈 Imagine Dragons - Demons 가사해석 듣기 뮤비 (자동재생 반복재생)

by 바스터드 2014. 2. 11.

이매진 드래곤즈 - 데몬즈 Imagine Dragons - Demons 가사해석 듣기 뮤비 (자동재생 반복재생)


이번에 소개할 곡은 이매진 드래곤즈의 Demons입니다. 데몬이라는 제목처럼 Demons는 마음 속에 있는 어둠과 악마 때문에 당신이 쉴 곳이 없고, 탈출하고 싶어도 당신이 알려주지 않으면 할 수 없다는 내용의 노래입니다. 


복합하고 알기 힘든 가사를 써서 이해하기 어려운데 당신을 사랑하기엔 나는 너무 나쁜 사람이지만 그래도 당신이 알려준다면 이 지옥에서 탈출하고 싶다고 하는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가요중에 내 속에 내가 너무도 많아 당신이 쉴 곳 없네 하는 가시나무새라는 노래가 있었는데 그처럼 세상이 나를 악마로 만들었고 그 악마들 때문에 당신을 사랑하는 게 힘이 든다고 이해하면 될 듯합니다. 뮤직비디오를 보면 평범한 사람들이 어떤 경험을 하고 변해가는지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매진 드래곤드 Demons는 발매된 지 오래되었지만 2014년에도 빌보드차트 상위에 올라있는 곡입니다. 국내에도 싱글로 발매되어 음원사이트에서 mp3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번역은 제가 직접 했으니 다른 곳으로 퍼가면 안됩니다.




Demons

아티스트
Imagine Dragons
앨범명
Night Visions
발매
2012.09.11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이매진 드래곤즈 데몬즈 Imagine Dragons Demons 유튜브 동영상 (자동재생 반복재생)




이매진 드래곤즈 데몬즈 Imagine Dragons Demons 가사해석


When the days are cold

날이 추워지고

And the cards all fold

카드가 다 정리되고

And the saints we see

보이는 성자들이

Are all made of gold

전부 금으로 만들어졌을 때


When your dreams all fail

당신의 꿈이 모두 실패하고

And the ones we hail

환호했던 것들은

Are the worst of all

최악이고

And the blood’s run stale

혈액순환이 나빠질 때


I wanna hide the truth

난 진실을 숨기고 싶어요

I wanna shelter you

당신을 쉬게 하고 싶어요

But with the beast inside

하지만 내 안에는 야수가 있어서

There’s nowhere we can hide

우리가 숨을 곳이 없어요


No matter what we breed

우리가 무엇을 키우든

We still are made of greed

우린 여전히 탐욕덩어리예요

This is my kingdom come

이런 게 나의 천국이예요

This is my kingdom come

이런 게 나의 천국이예요


When you feel my heat

당신이 나의 열을 느끼면

Look into my eyes

내 눈을 들여다보세요

It’s where my demons hide

내 악마가 숨은 곳이죠

It’s where my demons hide

내 악마가 숨은 곳이죠

Don’t get too close

너무 가까이 오지 마세요

It’s dark inside

안은 어두워요

It’s where my demons hide

내 악마가 거기 숨었어요

It’s where my demons hide

내 악마가 거기 숨었어요


At the curtain’s call

다시 무대로 불러낼 때가

It's the last of all

모든 것의 최후예요

When the lights fade out

빛이 사라질 때

All the sinners crawl

죄인들은 전부 기어다녀요


So they dug your grave

그리하여 그들이 당신의 무덤을 파헤치고

And the masquerade

가면 쓴 사람이

Will come calling out

와서 소리칠 거예요

At the mess you've made

당신이 엉망으로 만든 곳에


Don't wanna let you down

당신을 실망시키고 싶진 않지만

But I am hell bound

난 지옥에 갈 거예요

Though this is all for you

비록 이 모든 것이 당신을 위한 것이라도

Don't wanna hide the truth

진실을 숨기고 싶지 않아요


No matter what we breed

우리가 무엇을 키우든

We still are made of greed

우린 여전히 탐욕덩어리예요

This is my kingdom come

이런 게 나의 천국이예요

This is my kingdom come

이런 게 나의 천국이예요


When you feel my heat

당신이 나의 열을 느끼면

Look into my eyes

내 눈을 들여다보세요

It’s where my demons hide

내 악마가 숨은 곳이죠

It’s where my demons hide

내 악마가 숨은 곳이죠

Don’t get too close

너무 가까이 오지 마세요

It’s dark inside

안은 어두워요

It’s where my demons hide

내 악마가 거기 숨었어요

It’s where my demons hide

내 악마가 거기 숨었어요


They say it's what you make

사람들은 말해요 내가 만든 거라고

I say it's up to fate

나는 말해요 운명에 달린 거라고

It's woven in my soul

내 영혼으로 짜여진 거예요

I need to let you go

당신을 보내야만 해요


Your eyes, they shine so bright

당신의 눈은, 아주 밝게 빛나요

I wanna save that light

그 빛을 구하고 싶어요

I can't escape this now

나는 지금 도망갈 수 없어요

Unless you show me how

당신이 방법을 알려주지 않는다면


When you feel my heat

당신이 나의 열을 느끼면

Look into my eyes

내 눈을 들여다보세요

It’s where my demons hide

내 악마가 숨은 곳이죠

It’s where my demons hide

내 악마가 숨은 곳이죠

Don’t get too close

너무 가까이 오지 마세요

It’s dark inside

안은 어두워요

It’s where my demons hide

내 악마가 거기 숨었어요

It’s where my demons hide

내 악마가 거기 숨었어요



이매진 드래곤즈 - 데몬즈 Imagine Dragons - Demons 가사해석 듣기 뮤비 (자동재생 반복재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