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드팝송 가사해석

마일리 사이러스 - 어도어 유 Miley Cyrus - Adore You 가사해석 듣기 뮤비 (자동재생 반복재생)

by 바스터드 2014. 2. 12.


마일리 사이러스 - 어도어 유 Miley Cyrus - Adore You 가사해석 듣기 뮤비 (자동재생 반복재생)


이번에 소개할 곡은 마일리 사이러스의 Adore You입니다.  Adore는 격식있는 표현으로 흠모하다라는 뜻으로 사용되지만 여기서는 너무 좋아, 정말 좋아 정도로 이해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노래가사 전체가 그렇게 격식있는 내용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Wondering where you've been all my life는 우리말로 하면 어디 있다 이제 나타났냐 하는 느낌입니다. 


복잡하거나 어려운 멜로디도 아니고 어려운 가사도 아니니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 사이러스 Adore You는 국내에도 싱글로 발매되어 음원사이트에서 mp3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있는 자료는 제가 직접 번역했으니 다른 곳으로 퍼가지 말아주세요. 




Adore You

아티스트
Miley Cyrus
앨범명
Bangerz (Deluxe Ver.)
발매
2013.10.10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마일리 사이러스 - 어도어 유 Miley Cyrus - Adore You 유튜브 동영상 (자동재생 반복재생)




마일리 사이러스 - 어도어 유 Miley Cyrus - Adore You 가사해석


Oh, hey, oh


Baby, baby, are you listening?

베이비, 베이비, 듣고 있나요?

Wondering where you've been all my life

내가 살아온 시간 동안 어디에 있었는지 궁금해요

I just started living

나는 이제 막 살기 시작했어요

Oh, baby, are you listening?

오 베이비 듣고 있어요?


When you say you love me

당신이 날 사랑한다고 말할 때

Know I love you more

내가 더 많이 당신을 사랑해요

And when you say you need me

당신이 날 원한다고 할 때

Know I need you more

내가 당신을 더 원해요

Boy, I adore you, I adore you

보이, 난 당신이 너무 좋아요


Baby, can you hear me?

베이비 내 목소리 들리나요?

When I'm crying out for you

내가 당신을 찾아 울부짖을 때

I'm scared oh, so scared

난 무서워요, 정말 무서워요

But when you're near me

하치만 당신이 내 곁에 있으면

I feel like I'm standing with an army

군대 속에 있는 것 같아요

Of men armed with weapons, hey, oh

무장한 남자 군인들


When you say you love me

당신이 날 사랑한다고 말할 때

Know I love you more

내가 더 많이 당신을 사랑해요

And when you say you need me

당신이 날 원한다고 할 때

Know I need you more

내가 당신을 더 원해요

Boy, I adore you, I adore you

보이, 난 당신이 너무 좋아요


I love lying next to you

당신에게 기대는 게 좋아요

I could do this for eternity

이대로 있을 수 있어요 영원히

You and me—we're meant to be

당신과 나 이런 운명이예요

In holy matrimony

성스런 결혼으로 맺어질 거예요

God knew exactly what he was doing

신은 자신이 하신 일을 정확히 기억하실 거예요

When he led me to you

날 당신에게 이끌어 주신 것


When you say you love me

당신이 날 사랑한다고 말할 때

Know I love you more

내가 더 많이 당신을 사랑해요

And when you say you need me

당신이 날 원한다고 할 때

Know I need you more

내가 당신을 더 원해요

Boy, I adore you, I adore you

보이, 난 당신이 너무 좋아요


When you say you love me

당신이 날 사랑한다고 말할 때

Know I love you more

내가 더 많이 당신을 사랑해요

And when you say you need me

당신이 날 원한다고 할 때

Know I need you more

내가 당신을 더 원해요

Boy, I adore you, I adore you

보이, 난 당신이 너무 좋아요



마일리 사이러스 - 어도어 유 Miley Cyrus - Adore You 가사해석 듣기 뮤비 (자동재생 반복재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