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드팝송 가사해석

아비치 - 웨이크 미 업 Avicii - Wake Me Up 가사해석 듣기 뮤비 (자동재생 반복재생)

by 바스터드 2014. 2. 19.

아비치 - 웨이크 미 업 Avicii - Wake Me Up 가사해석 듣기 뮤비 (자동재생 반복재생)


오늘 소개할 곡은 아비치의 Wake Me Up입니다. Wake Me Up이라는 제목은 이 노래의 핵심구절은 아니지만 중요한 부분입니다. Wake Me Up의 내용은 젊은 나이에는 꿈에 빠져 살고 싶어 현실에서 눈을 감으려고 하니 내가 좀더 나이 들고 현명해지면 그 때 날 깨워달라는 줄거리입니다.


아비치 Wake Me Up 뮤직비디오도 낯선 곳으로 길을 떠나는 내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어린 여자아이와 좀더 큰 아가씨가 손을 잡고 모르는 곳을 지나가며 여행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Avicci Wake Me Up은 국내에서도 2013년9월에 싱글로 발매되어 음원사이트에서 mp3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있는 가사는 제가 직접 번역한 것이니 다른 곳으로 퍼가지 말아주세요.




Wake Me Up

아티스트
Avicii
앨범명
True
발매
2013.09.1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아비치 - 웨이크 미 업 Avicii - Wake Me Up 유튜브 동영상 (자동재생 반복재생)




아비치 - 웨이크 미 업 Avicii - Wake Me Up 가사해석


Feeling my way through the darkness

어둠을 뚫고 내가 갈 길을 느껴요

Guided by a beating heart

두근대는 심장이 안내하는대로

I can't tell where the journey will end

어디서 이 여행이 끝날지는 알지 못해요

But I know where to start

하지만 어디서 시작했는지는 알죠


They tell me I'm too young to understand

사람들은 말해요 이해하기엔 내가 너무 어리다고

They say I'm caught up in a dream

사람들은 내가 꿈에 사로잡혔다고 말해요

Well life will pass me by if I don't open up my eyes

인생은 날 스쳐지나갈 거예요 내 눈을 뜨지 않는다면

Well that's fine by me

그래도 난 괜찮아요


So wake me up when it's all over

그러니 날 깨워주세요 모든 게 끝나고 나면

When I'm wiser and I'm older

내가 더 현명해지고 더 나이가 들면

All this time I was finding myself

여태까지 내내 나는 나 자신을 찾고 있었어요

And I didn't know I was lost

내가 긿을 잃었다는 걸 몰랐었어요 [2x]


I tried carrying the weight of the world

나는 세상의 무게를 감당하려고 애썼어요

But I only have two hands

하지만 내게 있는 건 두 손뿐

Hope I get the chance to travel the world

세상을 여행할 기회가 있길 바래요

But I don't have any plans

하지만 아무 계획도 없네요


Wish that I could stay forever this young

지금처럼 영원히 젊었으면 좋겠어요

Not afraid to close my eyes

내 눈을 감는 게 두렵지는 않아요

Life's a game made for everyone

인생은 모두를 위해 만들어진 게임이고

And love is the prize

사랑이 그 상이예요


So wake me up when it's all over

그러니 날 깨워주세요 모든 것이 끝났을 때

When I'm wiser and I'm older

내가 현명해지고 나이들었을 때

All this time I was finding myself

지금까지 내내 나 자신을 찾고 있었어요

And I didn't know I was lost

난 내가 길을 잃었다는 걸 알지 못했어요 [2x]


Didn't know I was lost

길을 잃었다는 걸 알지 못했어요

I didn't know I was lost

I didn't know I was lost

I didn't know (didn't know, didn't know)




아비치 - 웨이크 미 업 Avicii - Wake Me Up 가사해석 듣기 뮤비 (자동재생 반복재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