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드팝송 가사해석

아비치 - 어딕티드 투 유 Avicii - Addicted To You 가사해석 듣기 뮤비 (자동재생 반복재생)

by 바스터드 2014. 2. 21.

아비치 - 어딕티드 투 유 Avicii - Addicted To You 가사해석 듣기 뮤비 (자동재생 반복재생)


이번에는 아비치의 Addicted To You입니다. 제목 그대로 Addicted To You 너에게 중독되었다고, 깊은 사랑에 빠졌다고 고백하는 노래입니다. 줄거리를 보면 난 사랑에 빠지지 않으려고 했지만 어느 순간 가드를 내리고 사랑에 빠져버렸고 사랑에 중독된 나머지 어쩔 수가 없다는 내용입니다.


아비치 Addicted To You에는 그렇게 어려운 단어나 문장이 별로 없어서 뜻을 이해하기 쉽습니다.


아비치 Addicted To You는 국내에도 싱글로 발매되어 음원사이트에서 mp3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기 있는 가사는 제가 직접 번역한 것이니 다른 곳으로 퍼가지 말아주세요.




Addicted To You

아티스트
Avicii
앨범명
True
발매
2013.09.1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아비치 - 어딕티드 투 유 Avicii - Addicted To You 유튜브 동영상 (자동재생 반복재생)




아비치 - 어딕티드 투 유 Avicii - Addicted To You 가사해석


I don't know just how it happened

정확히 어떻게 된 일인지 모르겠어요

I let down my guard...

난 가드를 내렸어요

Swore I'd never fall in love again but I fell hard

다시는 사랑에 빠지지 않겠다고 맹세했지만 심하게 빠져버렸어요

Guess I should have seen it coming

사랑이 오는 걸 보았어야 했는데

Caught me by surprise...

갑자기 잡혀버렸어요

I wasn't looking where I was going

내가 어디로 가는지 보고 있지 않았어요

I fell into your eyes

당신의 눈으로 뛰어들었어요


You came into my crazy world like a cool and cleansing wave

당신은 내 미친 세상에 들어왔죠 시원하게 씻어주는 파도처럼

Before I knew what hit me baby you were flowing through my veins...

무엇이 내게 왔는지 알기 전에 베이비 당신은 내 혈관으로 흘러들고 있었어요


I'm addicted to you

난 당신에게 중독됐어요

Hooked on your love

당신의 사랑에 걸렸어요

Like a powerful drug

강력한 마약처럼

I can't get enough of

충분하지 않아요

Lost in your eyes

당신의 눈안에서 길을 잃었어요

Drowning in blue 

파란 색에 빠졌어요

Out of control

통제블능이예요

What can I do?

내가 뭘 할 수 있겠어요

I'm addicted to you!

당신에게 중독됐다구요!


Midnight blows in through the window

깊은 밤이 창문으로 불어와요

Dances round the room...

방을 돌며 춤을 추고 있어요 

Got me hypnotized

내게 최면을 걸었어요

I'm getting high on the perfume

난 향기에 취했어요

I couldn't live without you now 

난 이제 당신 없이는 살 수 없어요


Oh, I know I'd go insane

오, 알아요 내가 미친 것 같아요

I wouldn't last one night alone baby

난 하룻밤도 혼자 못버티겠어요 베이비

I couldn't stand the pain!

그 고통을 참을 수 없어요!


I'm addicted to you! 

난 당신에게 중독됐어요

Hooked on your love

당신의 사랑에 걸렸어요

Like a powerful drug

강력한 마약처럼

I can't get enough of

충분하지 않아요

Lost in your eyes

당신의 눈에서 길을 잃었어요

Drowning in blue 

파란 색에 빠져버렸어요

Out of control

통제가 안돼요

What can I do? 

내가 뭘 할 수 있죠?

I'm addicted to you!

당신에게 중독됐다구요!


...I'm addicted to you!

당신에게 중독됐다구요!

...I'm addicted to you!

당신에게 중독됐다구요!




아비치 - 어딕티드 투 유 Avicii - Addicted To You 가사해석 듣기 뮤비 (자동재생 반복재생)

댓글


;